본문 바로가기
치타가 좋아하는 드라마

나혼자 산다 오상욱 560회 대천 먹방 인스타 정보

by 치타소식 2024. 9. 11.
반응형

나 혼자 산다 560회 오상욱 형제의 특별한 하루 다들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나 혼자 산다"에서 핫한 주인공,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의 560회 방송 이야기를 가져왔어요.

이번 회차에서는 오상욱 선수가 두 형제와 함께 등장했는데,

정말 빼다 박은 듯한 삼형제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깜짝 놀랐답니다. 😂

나혼자산다 오상욱 조개맛집

나혼자 산다 오상욱 형제의 등장!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오상욱 선수뿐만 아니라 그의 형, 동생까지 모두 등장했어요.

나혼자산다 오상욱

오상욱은 삼형제 중 둘째인데, 형 오상민(30세)과 막내 동생 오상혁(20세)이 함께 나왔어요. 셋 다 키가 엄청 크고, 목소리까지 비슷해서 누가 누군지 헷갈릴 정도였답니다. 😆 오상욱은 192cm, 형제들은 모두 185cm 정도로 장신이라서, 키 큰 가족으로 유명할 만하죠! 아버지(179cm)와 어머니(169cm)도 키가 크시니, 형제들이 다들 이렇게 큰 키를 자랑하는 것 같아요.

나혼자산다 오상욱
나혼자산다 오상욱

 

나혼자 산다 오상욱 대천해수욕장 조개구이

이날 방송에서는 오상욱 선수가 두 달 만에 동생을 만나러 대천에 있는 워터파크로 향했어요. 동생 오상혁은 현재 대학에서 체육을 전공하고 있으며, 방학 동안 워터파크에서 인명구조원으로 일하고 있답니다. 오상욱 선수는 동생이 워터파크에서 너무 까맣게 탄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서 입을 틀어막는 장면이 있었어요! ㅋㅋㅋ 형제들이 만난 순간부터 웃음이 끊이지 않았어요. 특히, 셋 다 목소리가 비슷해서 전현무가 "누가 말하는지 모르겠다"고 할 정도였답니다. 😂

나혼자산다 오상욱편 방송보기

 

나혼산 오상욱 먹방 본능, 형제들 모두 대식가?!

이번 방송에서도 오상욱 선수와 그의 형제들의 먹성은 대단했어요. 예전 방송에서 오상욱 선수가 짬짜면(짬뽕+짜장)을 각 한 그릇씩 먹고, 저녁으로 비빔면까지 엄청나게 먹는 모습을 보였던 거 기억나요? 이번에도 형제들이 함께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형제들 모두 면을 사랑하는 면킬러들이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장면들이었어요! 😋

오상욱 인스타

오상욱 형제는 그야말로 찐 형제 바이브를 뿜뿜하며 서로 장난치고, 티격태격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형제가 다들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장난끼가 넘쳐서 보면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어요. 오상욱 선수의 멍뭉미와 형제들의 케미가 너무 잘 맞아서 팬들에게도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오상욱 인스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나혼자산다 오상욱

오상욱 인스타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560회, 형제 특집 놓치지 마세요!

이렇게나 훈훈하고 재미난 에피소드를 보여준 "나 혼자 산다" 560회! 오상욱 형제의 특별한 하루를 보며 웃음도 많았고, 형제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음 회차에서도 또 어떤 재미난 이야기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상욱 선수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560회, 여러분도 놓치지 마세요! "

나혼자산다 오상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