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타가 좋아하는 드라마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6화 줄거리 7회 예고

by 치타소식 2024. 9. 11.
반응형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가 6화에 접어들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어요!

사내 부부 척하는 로맨스가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흔히 사내 연애는 봤어도 사내 부부 행세를 하는 스토리는 드문데, 이번 드라마는 이 설정이 신선하게 다가오네요. 😉

손해 보기 싫어서 6화 사내 부부 행세

손해보기 싫어서

6화에서는 손해영(신민아)이 사내 조사로 인해 징계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이때 김지욱(김영대)이 구원투수로 나섭니다. "저는 피해자가 아니라 손해영 팀장의 남편입니다"라는 한 마디로 갑질상사 누명을 벗겨주죠. 덕분에 손해영은 징계에서 벗어나지만, 그 대가로 두 사람은 사내에서 '부부'라는 소문이 쫙 퍼지게 돼요. 😂 이제 둘은 사내 부부 행세를 하게 되었고, 사람들의 시선을 피하기는 커녕 더 당당하게 맞서기로 결심합니다.

손해보기 싫어서 방송 무료보기

손해 보기 싫어서 6화 줄거리

손해보기 싫어서
손해보기 싫어서

사내 부부로 소문난 두 사람, 손해영과 김지욱은 직장 생활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시선과 오해들을 무작정 피하지 않기로 해요. "진실은 추문의 화제성을 못 이기지만 화제성도 철면피 앞에서는 무용지물"이라는 손해영의 전략에 따라 둘은 더 뻔뻔하게 사내 부부 행세를 이어가기로 합니다. 동료들이 질문을 던지면, "뭐 문제 있어?"라고 당당하게 맞서는 모습이 너무 유쾌하고 통쾌해요! 😄



하지만 이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은 여전히 부담스럽죠. 정실장(윤서현)까지도 김지욱에게 "결혼했다면 왜 같이 살지 않냐"고 물으며, 손해영이 껄끄러운 사람이면 "치워주겠다"는 말을 해요. 이에 지욱은 단호하게 "선 넘지 마. 내 아내야"라고 경고하며, 점점 손해영에게 진심이 느껴지는 감정들을 보여줍니다.

손해보기 싫어서 무료 다시보기

"

 <\/p>

 

 

 

한편, 김지욱의 가정사에 대한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해요. 김지욱은 복기호 회장(최진호)의 사생아일 가능성이 제기되며, 이에 대한 여러 인물들의 반응이 묘하게 얽혀있습니다. 김지욱은 복기호의 아들임을 의심하고 있으며, 회사에서 벌어지는 일들 속에서 점점 그 사실을 확신하게 됩니다. 회장과 사장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김지욱의 반응과 그의 진심이 밝혀지면서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궁금해지네요! 🤔

손해보기 싫어서


손해 보기 싫어서 6화 결말

사내 부부로 연기를 하던 중, 손해영은 김지욱이 사내에서 받았던 반지를 자신이 산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요. 김지욱은 그 반지가 빌린 것이라고 거짓말을 하지만, 손해영은 이를 눈치채고 어색한 기류가 흐릅니다. 그런데 둘이 점점 더 가까워지면서, 이 가짜 부부가 진짜로 발전하지 않을까 싶은 달달한 장면들도 연출되죠.

손해 보기 싫어서 7화 예고

6화의 마지막은 김지욱이 복씨 집안 남자들이 술을 못 먹는다는 사실을 알고 일부러 과음을 하게 되면서, 다음 날 손해영과 김지욱이 한 방에서 깨어나는 장면으로 끝나요. 게다가, 그 옆에는 안우재(고욱)까지?! 2남 1여가 한 방에 있는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내며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손해보기 싫어서 7회 무료보기

 

그리고 7회 예고에서는 더욱 혼란스러워지는 관계와 인물들의 심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김지욱이 "그래도 좋아, 좋아해"라는 고백을 하게 될지, 가짜 부부로 시작된 두 사람의 관계가 진짜 부부로 발전할지 궁금해집니다! 💕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이제 절반을 달려왔고, 남은 6화 동안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정말 기대되네요. 계속해서 함께해요!

 

손해보기 싫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