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타가 좋아하는 드라마

돌싱글즈 6 출연자 직업 이혼사유 나이

by 치타소식 2024.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 출연진들의 직업과 나이를 한 번 정리해보려고 해요. 이번 시즌에서도 정말 다양한 캐릭터와 감동적인 사연들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혼 후 새로운 사랑을 찾는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죠. 이제 각 출연자의 직업과 나이, 그리고 그들의 사연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돌싱글즈6 방송보러가기

보민 - 굵직한 외모, 수간호사

돌싱글즈6 출연자

먼저 보민 님입니다. 이분은 마치 트로트 가수를 연상시키는 굵직한 외모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사실 보민 님은 이혼 7년 차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였다고 해요. 무려 8년간의 짝사랑 끝에 결혼했지만, 사랑만으로는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을 경험한 케이스입니다. 보민 님의 직업은 화상전문 치료 파트 수간호사로, 굉장히 전문적인 일을 하고 있답니다. 현재 정명에게 첫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있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요, 과연 이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가 됩니다! 

지안 - 증권사 직원, 경제적 문제로 인한 이혼

돌싱글즈6 출연자

다음은 지안 님입니다. 이번 시즌 출연진 중 가장 나이가 어려 보였죠? 지안 님은 92년생으로 아직 30대 초반인데요, 직업은 증권사 직원이라고 해요. 지안 님의 이혼 사유는 경제적 문제로 인한 갈등이었는데, 결혼이란 것이 사랑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현실적인 문제를 잘 보여주고 있어요. ‘돈’ 문제는 정말 결혼 생활에서 큰 갈등 요소인 것 같아요. 

 

돌싱글즈6 출연자 이혼사유?

미영 - 미용 사업가 또는 무용수?

돌싱글즈6 출연자

다음으로는 미영 님입니다. 정말 연예인 같은 외모로 등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그녀의 직업에 대해 다양한 썰이 돌고 있어요. 미영 님은 미용 사업을 운영 중이라는 썰과 청주시립무용단 무용수라는 스포가 돌고 있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였으며, 이혼 2년 차로 현재 돌싱글즈6에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출연진 중 하나랍니다. 

정명 - 레드삭스 출신 연예인, 필라테스 강사

돌싱글즈6 출연자

이번 시즌의 히로인이라 불리는 정명 님은 사실 걸그룹 레드삭스 출신의 연예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어요. 83년생, 41세로 현재는 청담동에서 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이혼 사유는 배우자와의 소통 부재였는데, 남편과의 경제적 독립을 원했으나 시댁에서 경제권을 완전히 쥐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끝내 이혼을 결심했다고 해요. 자녀는 2명이 있으며, 큰딸은 벌써 16살이라고 하네요!

창현 - 전 MBC 아나운서, 프리랜서 아나운서

돌싱글즈6 출연자

창현 님은 전 MBC 아나운서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인물인데요, 현재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86년생, 37세로, 이혼 사유는 역시 성격 차이였다고 해요. 딸아이를 양육 중이며, 이번 시즌에서 그의 진중한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방글 - 전 초등학교 교사, 현재 사업가

돌싱글즈6 출연자

방글 님은 돌싱글즈 시즌 사상 가장 독특한 이름을 가진 출연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랑보다는 결혼 적령기에 맞춰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결국 이혼을 맞이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초등학교 교사를 그만두고 현재는 개인 사업을 운영 중이라고 해요. 이름만큼이나 밝고 상큼한 성격으로 이번 시즌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진영 - 쇼호스트, 충격적인 이혼 사유

돌싱글즈6 출연자

진영 님은 아름다운 외모로 남자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84년생, 40세로 현재 쇼호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진영 님의 이혼 사유는 전 남편의 외도와 거짓말이었으며, 무려 15살 어린 여자와 바람이 나서 본인의 집에 33번이나 드나들었다고 해요. 😱 정말 충격적인 사연인데, 이번 시즌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 그녀의 상처가 치유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시영 - 9년 차 돌싱, 사업 실패 후 이혼

돌싱글즈6 출연자

마지막으로 시영 님입니다. 시영 님은 87년생으로 무려 이혼 9년 차인데요, 과거에 성공에 대한 열망으로 사업을 벌였지만 결과가 좋지 못해 이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모든 귀책 사유가 자신에게 있다는 솔직한 고백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어요.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운동 쪽이지 않을까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출연진들은 각자의 사연과 매력이 넘쳐나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죠. 정명, 보민, 시영, 미영 이 네 사람은 특히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출연진에게 가장 끌리시나요?

 

반응형

/* 링크버튼 */ twitter /* 링크버튼 끝 */